티스토리 뷰

알씨 동영상 만들기 이용방법

(p`>ω<´q) 2022. 8. 11. 20:42

 

알씨 동동영상 만들기 사용방법

최근에는 누구든지 동동영상을 쉽게 만감상 할수 있도록 해주시는 프로그램들이 아주 많아졌죠. 또한 Youtube등을 통하여 자기가 만든 동동영상을 공유는 경로도 많아 지기도 되었네요. 그로 인해 실제 동동영상을 만들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을 거에요.

알씨 동영상 만들기

이번엔 상당히 간편하게 만감상해보실수 있게 해주시는 알씨 동동영상 만들기 이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건데요. 이 프로그램은 알씨에 포함되어있는 기능중 하나입니다. 성능도 뛰어나고, 인터페이스도 편리해요.

알씨 동영상 만들기

위에보이는 부분은 오늘 설명을 해보는 알씨의 주요 기능들인데요. 나와있는 이중에서 보신다면 동비디오 만들기라고된 부분이 보일겁니다. 이기능을 통하여 이번엔 동비디오 만들기를 해보도록 할거에요.

알씨 동영상 만들기

가장우선 다운을 받아보셔서 셋업을 해 주셔야해요. 아무래도 정식 사이트를 통하여 다운을 받아보는게 좋으실겁니다.

아래 준비한 바로가기를 누르셔서 상단에 보이는 홈페이지로 가장우선 이동해보시면 되요. 그렇게 하고 '설치하기'버튼을 눌러보게 되어지시면 바로 인스톨을 해볼수가 있으실건데요.

 

 

이스트소프트

 

 

알씨 동영상 만들기

그렇게 하고 실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동동영상 만들기 기능을 실행을 하시는 방법은 가장우선 위의 메뉴들중에서도 '도구'를 클릭을 해 주세요. 이 도구를 눌러 주시고 나서 밑에쪽에 보신다면 <동동영상>버튼이 있으실거에요.

알씨 동영상 만들기

클릭을 해주면 상단에보시는 것처럼 동동영상 만들기가 실해잉 될 겁니다. 이 위치에 본인이 넣고자 하고있는 이미지들을 넣어주고, 배경음악들을 넣어보실수가 있습니다. 또한 사진당 보이시는 시간을 셋팅하실수도 있네요.

알씨 동영상 만들기

또한 효과를 통해는 사진들의 장면전환 효과를 줄수가 있도록 돼요. 이번엔 알씨 동비디오 만들기를 해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보게 되었는데요. 오늘 설명를 해 보았던 내용 도움이 되셨길 희망 하면서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