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카드 m3 혜택 살펴보자

(p`>ω<´q) 2022. 8. 10. 18:46

 

근래는 정말 혜택이 좋은 카드들이 정말많은것 같죠. 그러므로 자기의 소비 패턴에 잘 맞는 카드를 이용해야합니다. 사실저도 그러나 카드의 혜태을 똑바로 잘알지못해서 이용하지못하셨었던게 많네요

현대카드 m3 혜택

 

 

현대카드 m3 혜택 보기

그래서 이번엔 카드의 혜택에 대해서 정리를 해 드리는 시간을 가지도록할 건데요. 이 카드는 M포인트 적립이 특화되어 지게된 카드이죠. 워낙에 M포인트는 쓸곳이 많아요!?

현대카드 m3 혜택

현대카드 홈페이지

이용금액에 따러서 M포인트로 적립을 해주시는 카드인데요. 현대카드 m3 혜택에 대해 이번엔 세부적으로 알아보도록 할건데요.

어쩌면 카드혜택 잘몰라서 이용하지 못한 분이 많을거예요.

현대카드 m3 혜택

카드안내 M3선택

자 그러면 카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니다. 기본적으로 M포인트가 적립이 되어진답니다. 기본포인트의 경우 당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일 경우 포인트가 적립되는데요. 모두 가맹점에서 기본적으로 0.5~2% 적립이 되어 지셔요.

현대카드 m3 혜택

주요혜택

현대카드 m3 혜택인데요. 업종마다 다르기도해요.

버스, 지하철, 택시, 영화, 공연, 서점, 커피, 베이커리, 피자헛, 빕스 등 제휴 외식처2%편의점, 보험, 화장품, 이·미용 1%외식, 인터넷쇼핑몰, 통신, 의류, 제화, 잡화 0.7%백화점, 면세점, 홈쇼핑, 대형마트, 슈퍼, 가전, 가구, 학원/학교, 병원/약국,주유, 차량정비, 서비스업종, 호텔/숙박, 항공, 해외 및 공동 가맹점 이용 등 0.5%가 적립이 되어 지십니다.

상단에 적립구간은 50~100만원 구간인데요.

현대카드 m3 혜택

포인트 적립

또한 쌓여진 M포인트를 현금처럼 이용하룻가 있답니다.

주유/정비GS칼텍스, 현대·기아차,공식 AS 센터 등 외식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투썸PLAY스 등 편의/쇼핑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영화/도서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여행/레져설악 워터피아,아산 스파비스 등 보험/금융하이카 다이렉트,현대라이프 ZERO 등

등에서 포인트 이용이 가능 해요. 또한 포인트를 기프트 카드나, 연회비 결제등의 수단으로도 이용이 가능 하시는데요.

현대카드 m3 혜택

일상 사용처

현대 기아차 구입시 5년간 200만 M포인트 이용이 가능한데요. 신차 구입시에도 이용이 가능하시니 정말 좋죠. 차량에 따라 조금씩은 다르지만 선 포인트를 받아보셔서 차값을 할인받으시고 카드사용을 하며 M포인트로 상환해보시는 방법들도 있어요.

현대카드 m3 혜택

M포인트 교환

또한 포인트는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이용이 가능 하셔요. 자체쇼핑몰인 M포인트몰도 가능하며 Gmarket, CJ몰, 신세계몰, 롯데닷컴등에서 최대 100% M포인트로 결제를 하실수도 있죠.

현대카드 m3 혜택

자동차 구매시에도 혜택

다소도 세부적으로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사이트 안내 받으시는법안내해드리도록 하도록 할건데요. 현대카드라고 NAVER나 후에서 검색을 가장우선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좀더 정확한 현대카드 m3 혜택에 대하여 확인가능합니다.

현대카드 m3 혜택

M포인트로 쇼핑

위의 카드안내/접수를 눌러주셔서 M3를 누르시면 세부적인 혜택을 살펴볼수 있도록 되어지게 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내용 참고해서 전부 혜택 살펴 보시고 전부 이용해보세요. 그러면 준비한 포스팅은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