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ZC 파일 압축풀어보기

(p`>ω<´q) 2022. 8. 8. 20:37

 

여러분 이번엔 IT 와 연관 있는 내용으로 안내를 해보고자 할 거예요. 오늘 얘기해드려볼 주제는 바로바로 ezc 파일을 풀어보는 방법이에요. 명확하게 말해드린다면 사실이 파일은 압축파일이 아니고 암호화돼있는 파일이에요. 이 파일을 풀어보시려고 한다면 전용 어플이 있어야 하도록 할건데요.

ezc 파일

 

 

ezc화일은?

근래에 개인용 pc에도 침입하여 이용자들의 대단히 굉장히 매우중요한 내용들을 암호화하고 금전을 요구하는 악성 어플들이 유행인것이기도 했었는데요. 알다시피 이젠 개인 pc도 굉장히 위험에 노출이 많이 되어 있기도한데요. 그래서 대단히 대단히 매우중요한 파일들은 개인이 더욱더 보안에 신경을 써야 하지요. 오늘 말씀드리고자 하는 ezc 파일은 이지 크립트라고 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만들어진 파일이에요.

ezc 파일

이지크립트 주요기능

이지 크립트는 국내에서 가장 대표적으로 잘 잘알려진 암호화 어플이에요. 무료 배포가 되고 있기도 한데 굉장히 파워풀한 암호화 아시고리즘을 제공이 되어지고 있죠. 상단에 주요 기능에 대해서 설명해 보았어요. 한번 참고를 하시기 바라보도록 할게요.

ezc 파일

최신버전 다운

또한 이 파일을 다시 풀어 보려고 한다면즉 복호화 해보시려면 이지 크립트 애플리케이션이 필요하죠. 아마도 아주 아주 매우중요한 파일을 주고 받으실 때 이 파일 포맷으로 주고 받으시는 경우가 있으실 텐데 풀어 보려고 한다면 이 애플리케이션을 인스톨하여야 합니다. 아래 쪽에 있는 바로바로 가기 링크를 달아 두겠습니다.

ezc 파일

꽁짜제공

여러분들도 인스톨 파일을 다운해 봤다면 이제는 실행을 해 보시고 인스톨를 절차 절차 절차진행을 해 주세요. 무료로 배포가 되어 지고 있어서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해 드려 볼수 있으실거에요.

ezc 파일

설치후 이용가능

이젠 ezc 파일을 다시 복호화 하시려고 한다면 파일을 선택해 주시고 마우스 우 클릭을 눌러 보시기 바라요. 그러면 이지 크립트 복호화 메뉴가 보일겁니다. 구동을 하시고 나면 비번 입력창이 나오도록 되어지실건데요. 파일이 생성 시 입력되시게 됐던 비번를 입력해야 하죠.

ezc 파일

이지크립트 다운 바로 바로가기

그러면 이렇게 바로바로 ezc 파일이 다시 기존에의 상태라고 복호화 되어 지게 되어질겁니다. 오늘 내용을 소개해보았던 내용 참고해서 간단하고 쉽게 복호화 작업 진행하시면 되어지시는데요.

 

 

사이트

 

 

ezc 파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