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xid 위아래 뮤비직캠

(p`>ω<´q) 2022. 8. 7. 16:25

 

exid 위아래 뮤비/직캠

역주행의 아이콘이기도 합니다. 바로 EXID인데요. 오늘은 EXID를 화제의 중심으로 끌어올렸던 직캠 동영상과 뮤직동영상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오랜만에 생각이 나서 찾아서 듣게 되었는데요.

exid 위아래
exid 위아래

먼저 exid 위아래는 2014년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됬던 노래입니다. 발표당시에는 큰 주목을 받지 못했죠. 다만 세로직캠이라고 합니다. 일반인이 촬영한 직캠 비디오이 유튜브에서 화제를 얻게 되시면서 이노래가 인기 급상승을 하게 되어지는군요.

exid 위아래
exid 위아래

이 영상 덕분에 이노래가 다시금 큰 인기를 끌게 되어지고 음악차트에 다시 오르게 되어지죠. 오랜 무명생활을 청산해지고 단숨에 대한민국 최고의 대세걸그룹으로 성장을 하게 되요.

exid 위아래
exid 위아래

이곡 자체는 2014년 8월달에 발표가 되어지게 되었던 노래지만 뒤늦게 입소문을 타게 되어 지면서 관심을 얻기 시작하여 2015년 1월 드디어 음악방송에서도 1위를 차지하게 되어지실건데요.

이런 평가도 있더라고요. 개성이 뚜렷하지 못해 소리소문없이 사라질뻔한 중고신인 걸그룹의 운명을 바꾼노래이다.

또한 실제 활동종료 3개월을 앞두고 대박을 치게 되어져 대한민국 가요계 역사에 길이남을 역주행 신화라고도 합니다.

오늘은 그 운명을 바꾸어준 exid 위아래 직캠동영상 그리고 뮤직동영상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요즘 들어도 너무 너무 듣기 좋은데요. 이노래는 신사동랭이가 만든 노래이기도 하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