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서비스센터 예약 편리하네요

(p`>ω<´q) 2022. 8. 1. 11:47

 

삼성AS 센터 예약 편리하기도 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자 분들에게 삼성전자 제품의 A/S를 쉽고 편하게 받아보실수가있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주도록 할까하죠. 미리 예약을 해두면 보다 시간절약을 해줄수가 있겠죠.

삼성서비스센터 예약

여러분들이 방문해보고자 하는 지점을 찾아서 삼성AS 센터 예약을 해두실수가 있으신데요. 센터마다 수리가능한 품목들이 다르고, 운영시간이 다를수가 있기도하지요.

삼성서비스센터 예약

인터넷을 통해서 센터 방문 예약을 하실수가 있으신데요. 먼저 '삼성전자서비스'라고 입력을 하시고 나서 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셔야합니다. 정식 홈페이지에서 전국의 센터별 정보와 예약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삼성서비스센터 예약

공식 페이지로 방문해 주신 분들도 바로 이동을 하시게 되어지셨다면 이제 메뉴를 찾아들어가셔야겠죠. 먼저 상단의 메뉴중에서도 '서비스 신청/안내'를 눌ㄹ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아래쪽에 서브 메뉴들이 나오게 되어질겁니다. 그리고 '센터찾아 보기'를 눌러 보시면 바로 방문하신 분들 지역의 센터를 찾아보실수가 있습니다.

삼성서비스센터 예약

이러한 방법으로 지역을 입력을 해주시고 검색을 눌러주게 되어지시면 바로 해당 지역의 지점들에 대해서 나오도록 되어 지실 거에요.

삼성서비스센터 예약

이 방법으로 지점들이 나오게 되었을겁니다. 이곳에서 '상세보기'를 클릭해보시면되는데요. 운영시간과 서비스 품목, 그리고 방문 예약이 가능하게되겠습니다.

삼성서비스센터 예약

이 방법으로 나오게 되실겁니다. 보시면 서비스 가능한 제품들이 목록에 나오게될겁니다. 그러니 자기가 수리하려고 하는 제품을 취급하는 센터를 눌러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상단에 방문예약 버튼이 있답니다.

삼성서비스센터 예약

다만 삼성AS 센터 예약을 하고자 하신다면 삼성계정이 있어야 신청이 가능하거든요. 센터방문예약은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하고있는 서비스이거든요. 회원가입 어렵지 않으니 센터방문 접수하시고 방문해 보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