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인 pc버전 다운로드 <설치파일>

(p`>ω<´q) 2022. 7. 26. 23:20

 

이번엔 컴퓨터용 라인을 알려드릴거에요. 현재는 라인 사용하신 분들 점점 늘어나시는것 같습니다. 초창기에만 해도 대부분 라인이 아닌 카카오톡이 절대다수였었지만 요즘에는 라인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것같네요. 라인도 PC버전이 있습니다.

라인 pc버전

이번엔 라인 컴퓨터에 어떻게 인스톨 하고있는지 안내해드리도록 해보려 하는데요. 라인도 메신저이기도해서 PC버전도 각각 존재를 하게되는데요. 스마트폰에서 인증을 해서 라인 pc버전을 사용할수있습니다.

라인 pc버전

현재는 라인 쓰시는 분들이 많으시기도 해서 저는 카카오톡도 인스톨하고 라인 pc버전도 셋업을 해두었죠. PC버전만 친다면 사실 라인이 더 좋은것 같기도해요^^ 또한 스티커도 참 많더군요. 어디선가 본것같은데 라인의 수익 모델은 캐릭터라고해요. 캐릭터를 상품화 하기 위한 메신저라고 할수 인쓴데요. 이 라인을 대표하고있는 캐릭터들이 전세계적으로 상당히 많은 관심을 누리고 있다고해요.

라인 pc버전

그러면 어디어 어떻게 다운을 받으실수있는건지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지니다. 물론 정식 사이트를 사용하는게 가장 안전하고 깔끔한데요. 다시 검색해서 들어 가려면 불편하고 귀찮으니 밑에 바로가기를 클릭해서 내려받아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라인 pc버전

 

 

라인 pc버전

자 이제는 인스톨화일을 다운 받아보셨다면 실행을 해보셔야 겠죠. 라인 pc버전 물론 인스톨후에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가져오는 것이기도해서 폰 인증이 필요하죠. 인증을 하시게 되면 이제는 인터넷으로도 메시지를 주시고 받아볼수가 있도록 되어 지는겁니다. PC버전 정말 좋으니 인스톨 하셔서 인터넷으로 사용해 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