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스트코 회원가입비 2가지

(p`>ω<´q) 2022. 7. 25. 22:34

 

여러분 어서오세요. 이제 조금있다가 보면 구정이랍니다!? 선물을 구입 하기 위해 대형마트를 다니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요즘 최고로 잘나가는 대형마트는 단연 코스트코이랍니다!!

코스트코 회원가입

오늘은 코스트코 회원가입비 2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제로 운영하기 때문에 회원이 아니면 입장도 하기 어려워 졌는데요. 장을 많이 보시는 분들이라면 코스트코 회원가입비를 내고도 이득일수도 있답니다. 저 또한 가끔 코스트코에서만 파는 품목이 필요할때가 있답니다. 인터넷에 보면 작제 작게 나누어서 파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시더라구요. 또한 상품권도 판매를 하는데요. 가끔 사용하게 된다면 5만원권, 10만원권 상품권 구매후 사용을 하는게 답이죠.

코스트코 회원가입

자 그럼 먼저 첫번째 회원권에 대하여 알아볼게요. 첫번쨰 회원권은 <골드스타 회원권>입니다. 일반 개인용으로 제품구매를 원하는 분들이 가입하셔야하는 회원권이며, 연회비는 3만5천원입니다.

코스트코 회원가입

또한 비즈니스 회원권이 있답니다. 연회비는 3만원이며 사업자를 위한 회원권이랍니다. 비즈니스 용도나 제품 재판매를 위한 용도로 회원가입을 할수가 있습니다. 본인의 용도에 따라 두가지로 가입을 해볼수가 있답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회원가입비에 대하여 살펴 보았습니다. 빈번히 가신다면 회원권을 끊어서 사용하는게 좋을듯합니다?

댓글